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근영어 화상영어 디베이팅 그룹수업

by R-Review 2024. 2. 22.
반응형

최근 화상영어 회사에서 그룹수업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는데 당근영어 디베팅 그룹수업 과정이 네이버 카페에 올라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당근영어 주니어 그룹 화상 토론 수업

주말을 이용해 주 1회 수업 12주간 진행됩니다. 초등학생들이 모여있는 그룹수업이 과연 잘 될까 고민을 살짝 해 봤습니다.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중급, 고급 레벨로 한정하고 있습니다. 

 

내용요약

대상 : 초4 ~ 중3
수업 : 주 1회 50
기간 : 12주
수업정원 6명
수업료 월 240,000원
강사 : 북미 원어민

 

수업료는 

월 24만 원으로 3개월간 72만 원입니다. 이벤트 혜택으로 3만 원 상품권이 제공되니 가격은 69만 원, 월 23만 원 정도입니다. 

 

50분 4회 = 200분으로 10분 당 12,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북미 원어민이라 가격이 높을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엔구나 잉글리시 센트럴의 원어민 월 4회 가격에 비해 높긴하지만 강사와 시간이 정해진 수업이고,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는 주말에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광고메시지
출처, 당근영어 토론 수업 안내 페이지

 

당근 강사 

그룹 수업 전문강사라는 점이 장점입니다. 소개 페이지를 보면 디베이트 전문 원어민 선생님과 체계적으로 액티비티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수업 후에 에세이 작성을 하면 원어민 선생님이 1:1 첨삭을 해주는 부분도 장점입니다. 

 

 

그룹수업

최근 화상영어 그룹수업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캠블리 그룹수업, 잉글리시 센트럴 그룹수업 등이 그 사례입니다. 그룹수업의 장점은 다른 학생들이 어떻게 이야기하는지를 보면서 학생들의 실력이 빨리 느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슷한 또래의 실력을 보면서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반면, 경쟁을 싫어하거나 수줍은 아이는 자신이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 들어서 역효과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룹수업과 1:1 수업은 혼용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근영어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https://carrotjunior.kr/debate

 

 

캠블리 화상영어 그룹 수업 소개 페이지

https://www.cambly.com/groups?lang=ko

 

 

잉글리시 센트럴 그룹 수업 안내 페이지

https://blog.naver.com/englishcentral/223203024401

 

 

 

 

반응형